레알 마드리드의 마르셀루는 유벤투스 이적설에 대해 논의했다.

 

 "바보같은 얘기가 많이 들려오는데... 저는 은퇴할 때까지 이 곳에 남을 겁니다."


마르셀루가 그의 브라질 동료인 알렉스 산드루와의 맞교환 거래에 포함되어, 토리노에서 호날두와 재회할 수도 있다는 소문이 있었다.


마르셀루는 '레알 마드리드 TV'에서 이렇게 말했다.


"바보같은 얘기가 많이 들려오는데, 저는 이 곳에 끝까지 남을 겁니다."


"일부 사람들이 선동꾼이 되어 있지도 않은 일들을 만들어냅니다. 수많은 말 같지도 않은 얘기들을 보고 읽었어요."


"저는 18세의 비니시우스 못지 않게 타오르고 있어요. 은퇴할 때까지 이 곳에 남을 겁니다."



출처:

https://www.football-italia.net/127594/marcelo-%E2%80%98juventus-im-staying-here%E2%80%A6%E2%80%99

블로그 이미지

똠똠꼬

깊게 알지는 못해도 얕게 아는 얘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