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의 윙어 리야드 마레즈는 클럽에 이적요청을 했다.

 

마레즈는 지난 시즌 18골을 넣으며 타이틀을 얻는데 일조했다.

 

하지만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낸 후 마레즈는 떠날 시간이라고 느꼈다.

 

"레스터에 엄청난 존경을 가지고 있고 그들과 솔직해지고 싶습니다. 따라서 클럽에게 제가 떠날 시간이라고 알렸습니다."

 

"지난 시즌 회장과 좋은 대화를 나눴고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를 위해 우리는 제가 1년 더 머무르는 것으로 합의를 했습니다."

 

"하지만 매우 야망이 있고 새로운 경험을 위해 이적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늘 회장 및 클럽과 좋은 관계를 가졌었고 저는 그들의 신뢰를 피치 위에서 헌신과 플레이로 보답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레스터에서 최고의 커리어를 보냈고 모든 순간을 사랑합니다. 저는 이 클럽의 일원이었다는것에 엄청난 자부심을 느낍니다."

 

"제가 클럽과 나눈 관계와 엄청난 팬들의 사랑은 제가 영원히 간직할 보물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이 저의 결정을 이해하고 존중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출처: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712/10898673/riyad-mahrez-asks-to-leave-leicester-city

블로그 이미지

똠똠꼬

깊게 알지는 못해도 얕게 아는 얘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