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m로 책정된 하메스 로드리게스

 

 

 

마르카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하메스 로드리게스에 대하여  €75m이상의 오퍼만 받아 들일 것이다.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미래에 대한 추측이 점점 커져만 가고, 레알 마드리드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그가 떠날 때의 이적료를 정하였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초기에는 안첼로티 감독의 지휘하래 출장을 보장받았었지만, 라파 베니테즈 때부터 점점 그의 지위가 떨어지기 시작하다가, 지네딘 지단 감독부터는 거의 그는 로테이션 옵션이 되었다.


하메스는 겨울때 다른 팀으로 이적하려고 했으나 지단에게 설득되어 머무르게 되었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에 첼시의 오퍼를 거절하고 더욱 열심히 훈련했다.


하지만 하메스는 그저 2017년에 지단의 라리가 스쿼드의 멤버만 될 수 있었다. 이스코와 동료들이 중요한 챔피언스리그에서 기회를 받는 동안 그들의 로테이션 멤버가 되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은 하메스를 좌절스럽게 만들었다.


이제 이 25살의 하메스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 준비를 했으며, 레알마드리드는 €75m의 가격을 메겼습니다. 그리고 현재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인 첼시와 그 라이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그를 원하고 있다.


수많은 미디어들이 이미 하메스의 이적 경쟁에서 조세 무리뉴가 이미 선점을 했다고 보도하고 있다. 그리고 선수의 이적은 호르헤 멘데스가 관리하고 있으며 이 에이젼트는 무리뉴와 장기간 아주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이적이 다비드 데 헤아의 이적에 영향이 있을 지 아닐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레알 마드리드는 2014년 월드컵이 끝나고 그를 영입했을 때의 가격 이하로 팔지는 않기로 결정했다.

 

출처:

http://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7/05/15/5919b312e2704e625e8b464b.html

 

+ 아무리 하메스가 흥미로운 매물이라고 해도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남미 마케팅도 무시 못하지만, 그리즈만 영입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게 좋지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똠똠꼬

깊게 알지는 못해도 얕게 아는 얘기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