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시티와치] 맨시티는 우스만 뎀벨레를 £74.8m에 영입 준비중

 

맨시티가 도르트문트의 에이스 우스만 뎀벨레를 €85m(£74.8m)에 영입하기 위해 그의 대리인과 협상을 가졌다.


le10sport가 우스만 뎀벨레가 맨체스터에서 펩 과르디올라와 만찬을 가졌다는 기사를 냈을 때, 대부분 의심을 했다. 하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뎀벨레는 아마도 맨체스터에 있지 않은걸로 밝혀졌으나 몇몇의 기사에서는 맨시티가 도르트문트의 20대 공격수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주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골닷컴의 Sam Lee는 맨시티가 뎀벨레에게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으나 우선 순위가 아니기에 차후의 상황에 따라 이번 여름에 옵션이 될수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밤 평판이 좋은 RMC Sport에서는 바르셀로나의 관심을 받고있는 뎀벨레에 대해 맨시티가 구체적인 관심이 있다고 확인했다.


맨시티와 바르샤 모두 뎀벨레의 대표인과 협상을 가진것으로 알려진다. 그는 지난시즌 분데스리가와 챔피언스리그에서 8골 18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펩 과르디올라는 "그 선수를 많이 좋아한다. "라고 말했지만 첼시보다 예산이 빠듯하고, 바르셀로나라는 큰 장애물이 있다. 도르트문트는 유럽에서 가장 핫한 선수에게 적어도 €85m (£74.8m)을 원하고 있다.


위의 주장에 반박하는 언론은 독일의 키커인데, 도르트문트는 이번 여름 뎀벨레를 팔지 않을 것이고, 그를 풀어주려는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뎀벨레는 토마스 투헬과 매우 가까운 사이였기 때문에 그가 최근에 클럽을 떠나면서 복잡한 상황에 놓여있다.

투헬의 이탈은 우스만에게 자신의 미래가 지드날 이두나 파크나 다른곳에 있을 여부를 생각하게 만들었다.


현실적으론, 알렉시스 산체스가 펩의 공격옵션을 강화하는 최우선 목표인 것으로 보이기에 이번여름 이티하드 스타디움으로 이동할 기회는 없어보인다. 하지만 맨시티는 그 선수에게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있으며, 앞으로 몇주간 그와의 관계가 더 발전 할수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출처:

http://www.mcfcwatch.com/2017/06/29/manchester-city-hold-talks-with-representatives-of-e85m-rated-borussia-dortmund-ace-report/

블로그 이미지

똠똠꼬

깊게 알지는 못해도 얕게 아는 얘기들

,